2030 년까지 '녹색'산업 단지에 17 만 그루의 나무 심기

by 관리자 posted Oct 26, 202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
산업 단지에 더 많은 녹지 공간을 만들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정부는 2030 년까지 해당 지역에 17 만 그루의 나무를 심는 새로운 목표를 설정했습니다.

이는 올해 초 당국이 처음 발표 한 100,000 개의 목표에 70,000 그루의 나무를 추가합니다.


새로운 목표는 월요일 (10 월 26 일) 주롱 섬에 100 그루의 나무를 심기 위해 서해안 그룹 대표 선거구의 주민들과 32 개의 주롱 섬 기업과 같은 파트너가 합류 한 데스몬드 리 국가 개발 장관이 발표했습니다.

이러한 노력은 향후 10 년 동안 싱가포르를“자연 속의 도시”로 만드는 동시에 기후 변화의 영향을 완화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국립 공원위원회 (NParks)의 백만 그루 나무 운동의 일부입니다.


NParks는 3 월에 약 100 명의 개인과 100 개 이상의 그룹이 거리 풍경, 정원, 공원 및 공원 커넥터, 자연 보호 구역 및 자연 공원에서 일어날이 운동에 대한 지원을 약속했다고 말했습니다.

NParks는 목표를 높이기로 한 결정은 부분적으로 나무 심기 행사에 대한 커뮤니티의 강한 관심을 충족시키기위한 것이라고 말했다.




산업 단지에 얼마나 많은 나무가 있습니까?


Jurong Island 내에는 향후 2 년 동안 추가로 21,000 그루의 나무를 심어 산업 단지를“녹색”으로 만들 것입니다.

전체적으로 NParks와 JTC는 2022 년까지이 지역에 34,000 그루의 나무를 심는 것을 목표로합니다.

이 대표는 이러한 노력으로 2030 년까지 산업 단지에 총 100ha의 새로운 녹지 공간이 조성 될 것이라고 말했다. 여기에는 주롱 혁신 지구, 풍골 디지털 지구, 숭 게이 카 두트 생태 지구가 포함된다.


어디서 심을 것인가?


이 나무는 산업 단지의 도로를 따라 심어 질 것이며“자연 숲의 모양과 느낌”을 닮도록 심을 것이라고 덧붙였다.

"그들은 또한 보행자들에게 그늘을 제공하고 더위를 피할 것"이라고 그는 말했다.

녹색화 노력은 싱가포르에서 더운 지역 중 일부인 산업 지역을 식히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.

다른 녹색 노력 이 대표는 당국이 주롱 지역 내에 환경 센서 네트워크를 배치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.

40 개의 센서는 주변 온도, 상대 습도 및 풍속과 같은 미기후의 다양한 측면을 측정합니다.

수집 된 데이터는 진행중인 연구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데 사용되어 싱가포르가 도시 국가를 식히기 위해 더 나은 녹색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


오늘의 말씀

속담 : 개도 닷새가 되면 주인을 안다 - 남의 은덕은 모르는 배은망덕한 사람을 꾸짖는 말
속담 : 바늘 도둑이 소 도둑 된다
속담 : 쏟아 놓은 쌀은 주워 담을 수 있어도 쏟아 놓은 말은 주워 담을 수 없다 - 사람이 한번 입으로 말한 것은 책임이 뒤따르므로 말함에 있어서 다른 사람에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신중하게 말하라는 뜻
명언 : ‘사랑의 감정’이란 대뇌에서 도파민, 페닐에치아민, 옥시토신의 세가지 물질이 대뇌에서 분비되어 서로 칵테일처럼 섞이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화학반응이다. -하잔 박사
명언 : 나는 간소하면서 아무 허세도 없는 생활이야말로 모든 사람에게 최상의 것. 육체를 위해서나 정신을 위해서나 최상의 것이라고 생각한다. -아인슈타인
명언 : 만약 내가 한 마디로 삶의 정의를 내려야 한다면, "삶은 창조이다."라고 말할 것이다. -클로드 베르나르
명언 : 인생에 있어서 성공을 A라 한다면, 그 법칙을 A=X+Y+Z 로 나타낼 수 있다. X는 일, Y는 노는 것이다. 그러면 Z는 무엇인가? 그것은 침묵을 지키는 것이다. -아인슈타인
명언 : 내일은 시련에 대응하는 새로운 힘을 가져다 줄 것이다. -C.힐티
명언 : 하루의 가장 달콤한 순간은 새벽에 있다. -윌콕스
명언 : 내 삶이 끝날 때 내가 내 삶의 길이만큼만 살았다는 걸 깨닫고 싶지 않다. 내 삶의 폭도 살고싶다. - 다이앤 애커먼
명언 : 비참해져라. 혹은 스스로에게 동기를 부여하라. 뭘 해야 하든, 그건 언제나 당신의 선택이다. ?웨인 다이어